관리 메뉴

젤리군의 관심사

[5학년 2학기] 3장 합동과 대칭 #수학하는 아빠 본문

[자기개발후기]/03. 초등수학

[5학년 2학기] 3장 합동과 대칭 #수학하는 아빠

젤리군27 2022. 10. 5. 14:27
반응형

[5학년 2학기] 3장 합동과 대칭 #수학하는 아빠

오늘은

#5학년 2학기 3단원 합동과 대칭 문제풀이를 했습니다.

기본수학이라 문제가 어렵지 않아

틀린 문제가 별로 없네요 ㅎ

합동 도형에서 #몇 쌍인지 묻는 문제를 틀렸네요

패턴문제인듯 한데....

개념설명할때 같이 안풀어줬더니

문제 이해가 안되는지 반복적으로 틀리네요....

그래서 답지를 보고 답쓰는 요령을 설명해줬습니다.

틀린문제는 #오답노트에^^

글씨가 정말 엉망이네요 ㅎㅎ 

줄좀 맞춰서 써주면 좋을듯한데.. ㅎㅎ

잔소리라고 하겠죠^^

.

.

.

오늘도 아빠랑 수학하는 아들 기특합니다 ㅎ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