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젤리군의 관심사

엑셀 '클립보드에 문제가 있지만...' 해결방법 #엑셀팁 본문

[영상후기]/꿀팁정보

엑셀 '클립보드에 문제가 있지만...' 해결방법 #엑셀팁

젤리군27 2023. 6. 26. 15:54
반응형

엑셀 '클립보드에 문제가 있지만...' 해결방법 #엑셀팁

엑셀작업 중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붙혀넣기를 하려고하는데

'클립보드에 문제가 있지만.....' 이라는 문구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#클립보드에 문제가 있지만 이 전자 필기장 내에서 콘텐츠를 붙혀넣을 수 있습니다.

.

.

해결방법은

원본 DATA 파일을 다른이름으로 파일저장을 하시면

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. 

.

.

엑셀 오류는 아닌듯한데

인터넷에 찾아보니 #클립보드에 저장내용을 지우고 사용하라고 하시는데

제일 쉬운 방법은 #원본 DATA를 다른이름으로 파일저장하시고

다시 Ctrl + C 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.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