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젤리군의 관심사

[셀프인테리어] 공부방 LED등 교체 #LED셀프설치 본문

[자기개발후기]/05.인테리어

[셀프인테리어] 공부방 LED등 교체 #LED셀프설치

젤리군27 2024. 6. 13. 08:24
반응형

[셀프인테리어] 공부방 LED등 교체 #LED셀프설치

 

아이방에 등이 안들어 오네요 ㅠ

천장에 등을 열어보니 LED등이....

음....

LED 기판을 교체하려고 판매점에 갔다니

중국산 LED 등은 이제 안정성 문제때문에

수입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

.

.

그래서 등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해서

무겁게 #LED등을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.

예전 #형광등은 2~3천원이였는데...

#LED등은 5만원부터 하더라고요..

.

.

그래서 셀프로 교체를 해봤습니다. ㅎ

 

 

안전을 위해 #검정고무장갑을 준비하고

#중국산 LED등을 분리해봤습니다. 

역시 뭔가 조잡한 티가 나더라고요

분리는 어렵지 않게 볼트 몇개 풀고....

#국산 LED등으로 교체

색깔에 맞춰서 전선도 연결해주면

똭~

.

.

ㅎㅎㅎ 형광등보다 10분정도 시간이 더 걸리네요 ㅎ

LED등 수명이 10년이라고 홍보하더니

금방 고장이 나는듯하네요 ㅠ

.

인터넷으로 찾아보니

요즘은 리모컨이 있는 편리한 제품들도 많이 나와있더라고요

다음번에 교체할때는

리모컨 LED등으로 교체해봐야겠습니다.

반응형
Comments